리더스cpa 리더스툴 리더스업 블로거머니 올리뷰 리더스러닝 리더스인슈 리더스파트너스 리더스헤라 리더스로우 리더스라이프 리더스하이

목차

Marketing Conference

비제이피플즈의 마케팅 컨퍼런스 관련 소식을 확인하세요.
BJP Webzine > ALL

대유위니아, 자연가습청정기 ‘스포워셔’ 日에 첫 수출

대유위니아, 자연가습청정기 스포워셔에 첫 수출

 



에어워셔.jpg
(출처-'대유위니아 www.dayou-winia.com')


 

 

항상 겨울철에는 실내건조로 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추위보다 건조함이 더 큰 문제로 확인되고 있으며, 난방을 시작하면 실내 습도가 20% 이하로 떨어지며 목이 아플 정도로 건조해집니다. 이를 방지하고자 쾌적한 실내 생활을 위해서 가습기를 구매하려는 사람들로 어떤 가습기를 사면 좋을지, 안전한 사용방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에어워셔는 수분의 자연 기화원리를 이용하는 제품으로 적신 수건을 실내에 널어놓는 것과 같은 원리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가습기 종류 입니다. 

 

 

최근 대유위니아의 휴대용 가습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가 일본에 첫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대유위니아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가전 브랜드이며, 딤채를 주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업체로 위니아 스포워셔를 일본으로 수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스포츠와 에어워셔의 합성어로 가습과 청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융복합 청정기능을 갖춘 휴대용 에어워셔 이며 올해 출시된 위니아 스포워셔는 출시 한 달만에 5000대 판매를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일본 유통기업 에이산을 통하여 위니아 스포워셔 약 5000대를 내년 초까지 공급할 계획이며 수출된 위니아 스포워셔는 일본 최대 전자양판점 야마다덴키빅카메라등에서 전시 및 판매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대유위니아는 일본 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하고 에이산과 지속적인 수출 협의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첫 수출을 발판으로 삼아 내년부터는 점진적으로 수출물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근에 나오는 가습기는 모두 향균처리가 되어 출시되고 있지만, 2011년 발생한 가습기 살균제 파동 이후로 더욱 더 위생관리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에어워셔는 초음파 가습기보다 수분입자가 작고 위생관리가 수월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듯,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에어워셔의 첫 일본 수출은 해외 판로 개척이라는 큰 의미를 가진다, 뛰어난 성능과 품질로 일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하여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리더스툴 관리자-

댓글달기